고객님은 '로그아웃' 상태입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CUSTOMER CENTER

1670-6073

월~금 am10:00~pm5:00

점심시간 pm1:00~pm2:00

(공휴일,주말 휴무)

* 통화량이 많아 상담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이용해주세요.

BANK ACCOUNT

농협 302-0783-8839-81

우리 1005-402-380952

예금주 : 나는마리

* 무통장거래시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2천원 적립금 사용 가능!

REVIEW

뒤로가기
제목

맨시티가 내세운 전술은 4-3-3 포메이션이었다. 아직 부상에서 회복 중인 아구에로를 대신해 페란 토레스를 제로톱으로 기용하며, 서울예대용달이사 베르나르두와 스털링과 함께 스리톱으로 전방 공격진을 꾸렸다. 로드리와 귄도안 그리고 데 브라위너가 중원에 배치됐고, 워커와 디아스 그리고 스톤스와 칸셀루가 포백으로 나섰다. 에데르송이 최후방 골문을 지켰다.

작성자 6f47df1(ip:)

작성일 2020-12-20 06:09:34

조회 2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맨시티가 내세운 전술은 4-3-3 포메이션이었다. 아직 부상에서 회복 중인 아구에로를 대신해 페란 토레스를 제로톱으로 기용하며, 서울예대용달이사 베르나르두와 스털링과 함께 스리톱으로 전방 공격진을 꾸렸다. 로드리와 귄도안 그리고 데 브라위너가 중원에 배치됐고, 워커와 디아스 그리고 스톤스와 칸셀루가 포백으로 나섰다. 에데르송이 최후방 골문을 지켰다. 전반 16분 맨시티가 포문을 열었다. 주인공은 스털링이었다. 베르나르두가 오른쪽 측면에서 쇄도하던 데 브라위너에게 패스를 찔러줬다. 곧바로 데 브라위너가 낮게 깔아준 크로스를 문전에 있던 스털링이 가볍게 밀어 넣으며 맨시티가 1-0으로 앞서가기 시작했다. 전반 전체적인 점유율은 맨시티가 더 높았다. 그러나 사우샘프턴 또한 여러 차례 기회를 만들어 내며 맨시티를 괴롭혔다. 특히 스포츠결장자명단 사우샘프턴은 측면에서 빠른 공격 전개를 통해, 단 번에 맨시티 수비진을 흔들며 득점 기회를 만들었다. 아스널과 에버턴을 거쳐 친정팀 사우샘프턴 품에 안긴 월콧의 움직임이 날카로웠다. 후반 들어서면서, 사우샘프턴이 점유율을 높이며 맨시티를 압박하기 시작했다. 오히려 경기 주도권을 잡은 팀은 사우샘프턴이었다. 상대가 라인을 올리면서, 주도권을 높이자 맨시티는 역습 전개를 통해 상대 후방을 조준했다. 서로 두드렸지만, 추가 일산사다리차 득점은 없었다. 경기 막판까지 사우샘프턴이 라인을 더욱 끌어 올리며 동점골을 노렸지만 맨시티 후방을 공략하지 못했다. 맨시티 또한 여러 차례 역습을 통해 추가 득점을 노렸지만, 상대 골망을 흔들지 못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